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할건 없고 컴퓨터게임으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장시간 앉아 있을 수 밖에 없는데 의자가 편하지 않으면 몸 여기저기가 결리기 시작합니다.

 

잘못된 자세로 앉아 있게되면 부작용도 나타나죠.

 

그렇기 때문에 몸에 딱맞는, 편안한 의자에 앉아 있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래서 찾아본 게이밍 의자 입니다.

일단 상당히 이쁘네요.

 

밝은 베이지색이라 더 좋아보입니다.

 

 

제품의 특징을 살펴보겠습니다.

 

'머리/목/등/허리/엉덩이까지 모아주며 받쳐주는 쿠션들로

오랫동안 사용해도 착용감이 좋은 제품'이라고 하네요.

 

'발 받침대가 포함된 의자로 손쉽게 접었다가 펼 수 있어 

어디서나 편안한 침대형 의자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접혀지는 각도도 90도 ~ 135도 까지 가능하구요.

 

쿠션도 보시는것과 같이

 

헤드쿠션

헤드 날개쿠션

등 날개쿠션

고정된 허리쿠션

등쿠션

엉덩이 쿠션

엉덩이 날개쿠션

 

으로 몸 전체를 받쳐준다고 볼 수 있겠네요.

 

꼭 게임할때만 좋은게 아니고

 

공부할때나 휴식을 취할때도 상당히 좋은 제품인것 같습니다.

 

현재는 69,90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관심 있으신 분은 아래 '상세페이지 보기'를 참조해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