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로 모두 안전하신가요??

 

요즘엔 나와 모두를 위해 어쩔 수 없이 집안에 있는 시간이 많아질 수밖에 없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로 인해 카페도 마음껏 가지 못하고, 

 

카페에서 감염된 환자들이 계속해서 나오고 있는 상황이죠.

 

더군다나 연일 감염자가 200명대를 유지하고 있는 상황에서 사람들이 모이는곳을 방문하는 게 사실 꺼려집니다.

 

그러면 집에서 어떻게 하면 재밌게 시간을 보낼까 고민이 많이 됩니다.

 

올해 초에는 달고나 커피 만들기 붐까지 일었었죠?ㅎㅎ

 

아무튼 그냥 시간을 보내긴 아깝고 뭔가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게 놀잇감이 무얼까 고민을 해봤습니다.

 

그래서 찾아낸 것이 바로~~

 

보석 십자수 입니다.ㄷㄷㄷ

 

 

완성하면 대략 이러한 모양이 됩니다.

 

완성품을 보면 뿌듯하겠네요~^^

 

그림 종류는 다양합니다.

 

이외에도 상당히 많은 그림이 있습니다.

 

원하시는 걸로 고르시면 될 것 같네요.

 

 

이런 보석을 하나하나씩 붙여서 제작합니다.

 

캔버스도 두툼해서 벽에 걸어놓기 좋겠네요~^^

 

현재는 19,380원에 판매가 되고 있네요.

 

저도 하나 시작해봐야겠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아래 '상세페이지 보기'를 클릭해 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