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스마트폰 이용자 대부분은 유튜브를 이용하고 계시죠??

 

워낙 다양한 분야의 다양한 영상이 업로드되고 있어

 

시간가는 줄 모르고 영상을 보게 됩니다.

 

인기 유튜버들의 수익이 알려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개인채널을 오픈하고 영상을 올리시는 것 같네요.

 

그러면 도대체 수익이 어느정도길래 너도나도 유튜브를 시작할까요??

 

그래서 유튜브 수익을 쉽게 알아볼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바로~~~

 

녹스인플루언서(NoxInfluencer) 입니다.

 

(링크는 페이지 하단에 있어요~)

 

첫화면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네요.

 

유튜버 비교하기 / 유튜브 채널 예상 수입 / 인기 유튜버 순위 / 유뷰트 동영상 랭킹

 

우리가 궁금한 유튜브 채널 예상수입은 두번째 항목에 있습니다.

 

그리고 화면을 조금만 아래로 내려보면

국내의 인기 인플루언서들의 순위가 나옵니다.

 

유튜브 뿐만아니라 인스타그램, 틱톡, 트위터까지 공개되네요~

 

좀 더 아래로 내려볼까요??

 

유튜브 트렌드가 나옵니다.

 

글을 쓰는 현재는 10호 태풍이 올라오고 있어 1위자리에 있네요.

 

네이버의 실시간 검색순위(?)라고 이해하면 될 것 같습니다.

 

좀 더 아래로 내려보면

 

인기동영상이 나옵니다.

 

조회수 급상승 동영상 / 유튜브 인기 동영상

 

이렇게 구분되어 나오네요.

 

그러면 다시 처음으로 올라가서

 

우리가 궁금한 유튜브 채널의 수입을 알아볼게요~

 

두번째 항목인 유튜브 채널 예상 수입을 클릭합니다.

 

클릭하면 유튜브 국내 1위 수익 채널이 나옵니다.

 

현재는 블랙핑크의 유튜브 채널이 1위군요~

 

총 구독자수 / 유튜브  수익 예측(월수익) / 제휴 수익 예측

 

이렇게 세가지로 나오입니다.

 

아래 페이지로 가보면 예상 일수익 / 예상 월수입 / 예상 연수입 등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이 수입은 말 그대로 예상수입이므로

 

실제와는 다를 수 있습니다.

 

자신이 구독하고 있는 다른 유튜브 채널을 검색해 보는것도

 

재밌을 것 같네요.

 

다른 채널을 검색해 보고 싶으면 빨간색 네모박스에 URL(유튜브주소)을 입력하면 됩니다.

 

아무튼 수입 통계치로만 봐도 왜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유튜버가 되려고 하는지 알 것 같네요.

 

 

이상으로 유튜브 수익계산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녹스인플루언서(NoxInfluencer)

https://kr.noxinfluencer.com/

 

+ Recent posts